유덕호

[스크랩] 우리 금왕읍의 무진 품바입니다!~~

유덕호 2009. 4. 22. 20:42

 

 대표적 금왕읍의 품바 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이웃 형님같은데 2년전 바가지쓴 그건 아닌데 ㅋㅋㅋㅋ

아주 신명 나는것 같은데.......

 

요아래 집을 보니 원시름에 잠겨서 닭잡아 먹을 궁리를 하나 봐요

새댁을그리며 그런것은 아닌지 너무 처량하네요

 

그것도 위에선 신명나게 깡통 뚜들기고.

 

아래집 내려가보니

원가마니 짜기에......우리 뒷간에 왔던 그총각들  뭐가 신기해서ㅋㅋㅋㅋㅋㅋ

기계화에 밀려 저노인들이 떠나 가버리면 저건 어떠할꼬...

 

내건 하늘나라로 가시라고 걸었는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새끼 꼬기 옛날에는 나도 잘하엿는데....

솜씨 보여 주지 못한것이 원이로다.............ㅎㅎㅎㅎㅎㅎ

우리님들 그냥 유모어로 받아 주세요

감사 합니다.

 

 

 

출처 : 금왕사랑방
글쓴이 : 유덕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