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 내일

헐고 보잘 것 없는 디카의 위력!~~

유덕호 2016. 7. 17. 08:45

 

 

 

영에의 금상  군수상 상금 200만원 주인공

품바 축제 일정중 그 하나

전국에서 몰려든 사진동호회 작품 시상식

 

접수된 1000개의 작품 가운데

가리고 추수리고 봅은 200작 입선작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년전 저도

첫번째 도전 했다가 낙방 하였소

5작모두가 떨어졋소

하나가 입선에 들까말까 하엿는데

2차걸러짐에 낙선 모두낙선

 

싸구려 디카들고

고가의 카메라와 맛서다가

몽땅 추풍 낙옆처럼 떨어졋소

 

취미 삼아 재미삼아

남에게 질세라

분주하였지만

고성능 기관포에 죽사해버렸소

 

끙끙 알이를 하다가

신음과 고통속에 진가는 배웟소

 

고물 디카 들고

요 요령이라도 배운거죠

 

헌 디카라도 이많큼 되엇으니

이게 인생의 지혜죠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인간은 언제나 보고 듣고 줄기는 존재라

생활속에 쌓이는 [스트레스]찌꺼기들 활동으로 걸러진다

이미 지나간 것들이지만

다음을 가르처 주는 학문이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