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유덕호님께...

유덕호 2008. 8. 17. 15:15
 
      당신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글 / 柳溪 나만의 능력이 주어진다면 내 사랑이 울고 웃을 누구도 흉내 못 낼 사랑의 언어 달변가가 되고 싶다 당신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나만의 능력이 주어진다면 내 사랑의 로맨틱한 이벤트와 추억 만드는 누구도 흉내 못낼 사랑의 재주꾼이 되고 싶다 당신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나만의 능력이 주어진다면 미울 때도 미소 짓는 사람 나의 좋은 친구 아름다운 연인 내 가슴 뜰 피고 지는 한 송이 장미 동트는 아침 고운 이슬 같은 사람 숲속 노래하는 맑은 계곡물 되어 내 삶의 풍경이 된 사람 나의 사랑, 나의 당신을 위해 누구도 흉내 못 낼 내 사랑을 잘 그리는 화가가 되고 싶다 당신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 유덕호님 부부에게 드리는 글
출처 : 인생의 나침반
글쓴이 : 유계 원글보기
메모 :